상단 이미지
HOME Article

라이더 전용 보험, 바로고 안심케어 리뉴얼 안내

라이더로 활동하다 보면 가장 중요한 게 '안전'이라는 점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텐데요. 

바로고에서는 소속 라이더분들을 위해 상해보험, 운전자보험 및 실손의료비, 휴업손해 장해 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THE 바로고 안심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오랫동안 안전하게 라이더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라이더 전용 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THE 바로고 안심케어' 프로그램 체크 포인트



1. 바로고 라이더라면 개인의 신용 상태나 경제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2. 근무 중(오더 수행 중)에 발생한 사고가 아니더라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3. 선택1 사항인 실손의료비를 포함하는 상품에 가입하실 경우, 개인이 부담한 의료비의 일부를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4. 과실 여부와 상관없이 내가 다쳤을 때 해당 보장 내역에 따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5. 상해보험, 휴업손해 장해보장 항목은 다수 가입 시 중복으로 보상됩니다.





다른 아티클 보기

라이더 바로고 라이더 지원 방법

바로고 라이더로 활동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바로고 라이더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을 체크하고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 사전 체크 사항라이더...

이전 아티클 이미지
라이더 모든 라이더를 위한 공간 ‘라이더플레이’

라이더플레이는 바로고를 넘어 국내 모든 라이더를 위한 커뮤니티로써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바로고 라이더'앱 상단의 ‘더보기’란을 누른 후 하단의 ‘라이더플레이’ 버튼을 통해 접속...

이전 아티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