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HOME Article

모든 라이더를 위한 공간 ‘라이더플레이’






라이더플레이는 바로고를 넘어 국내 모든 라이더를 위한 커뮤니티로써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바로고 라이더'앱 상단의 ‘더보기’란을 누른 후 하단의 ‘라이더플레이’ 버튼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 달 수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리워드 시스템






라이더플레이에는 라이더가 배달 수행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리워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더는 배달 1건을 수행할 때마다 1Exp(경험치)를 쌓고, 누적된 경험치가 많을수록 더 높은 티어를 받게 됩니다. 티어는 총 5단계로, 초보 라이더, 우리동네 라이더, 지역대표 라이더, 국가대표 라이더, 마스터 라이더까지 있습니다. 획득한 경험치는 ‘시즌 랭킹’에도 반영되는데요. 시즌 랭킹을 활용해 전국에 있는 라이더들과 순위를 겨뤄볼 수 있습니다. 라 다양한 퀘스트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선물상자 속 무려 400종이 넘는 다양한 아바타가 있어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실 수 있습니다.



🔰 배달의 성취감과 재미를 선사하는 챌린지&배지






더 많은 경험치를 얻고 싶다면 ‘챌린지’ 참여와 ‘배지’ 획득에 도전해 보세요. 챌린지는 배달 수행의 든든한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하는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갱신됩니다. 배지는 재치 있는 칭호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획득 가능해요. 챌린지와 배지를 통해 배달의 성취감과 재미를 동시에 느껴 보세요!



📝 라이더를 위한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






라이더플레이에서는 라이더가 숙지해야 할 배달 업계 뉴스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합니다. 정부 지원 정책이나 안전 관련 정보 등 라이더에게 꼭 필요한 지원 제도를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는 배달 수행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의료 혜택부터 가전제품, 통신 요금, 숙박 및 여행 상품 할인까지 오직 라이더플레이 회원만을 위한 제휴 혜택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 라이더들의 자유로운 소통 공간






라이더 간 활발한 소통을 위해 '커뮤니티' 기능도 지원합니다. 라이더는 다양한 게시판에서 다른 라이더들의 배달 노하우나 활동 지역에 대한 소소한 정보를 얻고, 배달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중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활동인증’ 게시판을 활용하면 하루 동안의 배달 건수와 시즌 랭킹을 자랑하고 공유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외에도 '친구 추가' 기능을 통해 동료 라이더와 이번 달 수행 기록을 공유하고 서로 응원할 수도 있습니다.



🤗 라이더를 위한 혜택이 가득한 라이더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지금 바로 라이더 플레이를 이용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라이더 플레이 구경하기

다른 아티클 보기

라이더 바로고 라이더 지원 방법

바로고 라이더로 활동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바로고 라이더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을 체크하고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 사전 체크 사항라이더...

이전 아티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