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HOME Article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


라이더에게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바로고 플레이’는 오직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커뮤니티로써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바로고 라이더앱 상단의 ‘더보기’ 란을 누른 후 하단의 ‘바로고 플레이 & 플레이몰’ 버튼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퀘스트 & 선물상자 


바로고 플레이에는 바로고 라이더라면 누구나 배달 업무를 즐겁게 수행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고 플레이에 접속만 해도 배달 수행 내역이 기록되고, 수행 기록에 따라 다양한 퀘스트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선물상자 속 무려 400종이 넘는 다양한 아바타가 있어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실 수 있습니다.




📝 라이더를 위한 콘텐츠


플레이에서는 라이더가 참고해야 할 배달 업계 뉴스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것은 물론, 정부 지원 정책이나 안전 관련 정보 등 라이더에게 꼭 필요한 지원 제도도 소개하고 있는데요. 특히 바로고 라이더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보험이자, 운전자 보험에 상해보험 기능을 추가한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에 대한 상세 정보와 갱신 사항에 대해서도 주기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라이더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거나 중고거래를 하는 나눔게시판에선 10만 라이더(누적 가입자 기준)분들이 댓글로 활발하게 의견을 주고받고 있어, 다른 라이더의 배달 노하우나 활동 지역에 대한 소소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업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들도 주기적으로 업로드 되어 라이더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풍성한 이벤트


바로고 플레이에는 주기적으로 이벤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 게시판이 따로 있어, 매월 다양한 주제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안전 문구 공모전 ‘백일장 이벤트’는 매회 배달 업무 수행에 필요한 라이더 용품들이 상품으로 제공되어 바로고 라이더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허브와 라이더 사이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플레이 게임


휴식 및 대기시간도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플레이 게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3종의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룹 내에서 다른 색을 찾아서 터치하는 '다른 색 맞추기', 같은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맞추는 '라이더 팝',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로스트 인 바로스페이스'를 취향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동료 라이더와 같이 플레이 하면서 친목을 돈독하게 다질 수 있어서 그런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라이더 맞춤 제휴 혜택


플레이에서는 라이더가 풍요롭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 혜택부터 가전제품 및 통신 요금, 숙박 및 여행 상품 할인까지 오직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해 마련한 제휴 혜택으로 라이더 라이프를 한층 즐겁게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 바로고 라이더 전용 쇼핑몰


‘플레이몰’은 라이더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관련 굿즈와 아이템을 판매하는 라이더 전용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상품으로 가득한 플레이몰은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없는 바로고 라이더 전용 굿즈 '바로픽'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바로픽은 활동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특수 개발한 기능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더해 만들어,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을 받아 항상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바로고 전용 굿즈 외에도 다채로운 상품들이 입점해 있어 따로 검색해볼 필요 없이 플레이몰 안에서 업무에 필요한 라이더 아이템을 그때그때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라이더를 위한 혜택이 가득한 바로고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지금 바로 바로고 라이더에 지원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1분만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 1분만에 바로고 라이더 지원하기



다른 아티클 보기

라이더 바로고 라이더 지원 방법

바로고 라이더로 활동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바로고 라이더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을 체크하고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 사전 체크 사항라이더...

이전 아티클 이미지
라이더 모든 라이더를 위한 공간 ‘라이더플레이’

라이더플레이는 바로고를 넘어 국내 모든 라이더를 위한 커뮤니티로써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바로고 라이더'앱 상단의 ‘더보기’란을 누른 후 하단의 ‘라이더플레이’ 버튼을 통해 접속...

이전 아티클 이미지